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ㅋㅋ 내일 월드시리즈 1차전 선발 맥스 슈어저 vs

흐흐 경기 시각 확인 하려다 보니 이렇게 되어있네요. 경기 분석 칼럼 보니 슈어저 라고 나오긴 합니다. 슈어저 봉인하는 2타점 적시타네요 ㅋㅋ 국적이 미국인데, 외할머니가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찾아 보니... 2012년 샌디에이고 지역지와의 인터뷰에서는 "사람들은 나를 도미니칸으로 알고 있지만, 나는 사실 한국인이다" 라고 발언. 그리고 최고의 기억을 한국 여행갔던 일, 가장 좋아하는 나라를 한국으로 꼽으며, KBO에도 관심이 많다는 인터뷰를



한국시각) 슈어저가 목과 등 통증으로 월드시리즈 5차전에 선발 등판하지 못한다고 전했다. 이에 워싱턴은 급히 조 로스를 5차전 선발 투수로 예고했다. 로스는 이번 시즌 27경기(9선발)에서 64이닝을 던지며, 평균자책점 5.48을 기록했다. MVP는 스벅? 소토? 슈어저? 누가 되려나요 ㅎㄷㄷ 반대로 휴스턴이 오늘 잡으면? 브레그먼? 양팀 다 골고루 활약중이니 월시MVP도 재미있네요.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선발아니었나요 슈어저가 마운드에 올라오는 베이커감독을 향해 말합니다... I got



했다. 디비전시리즈 5차전에서 구원 투수로 나와 홈런 2방을 맞고 승리를 날린 클레이튼 커쇼는 요즘은 3번째 선발이다. 훌리오 유리아스나 더스틴 메이가 로테이션 상위 투수로 성장하기 기대해야 하는 처지다”라고 아쉬워했다. 매체는 “올 겨울 FA 시장에서 다저스는 에이스 듀오를 완성할 수 있다”며 콜과 스트라스버그를 언급했다. 게릿 콜은 FA 최대어 투수로 꼽힌다. 스트라스버그는 옵트 아웃을





걸까. LA 지역 매체는 류현진(LA 다저스)이 아닌 강속구 선발 투수를 영입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다저스웨이’는 21일(이하 한국시간) “LA 다저스는 월드시리즈에 진출한 휴스턴, 워싱턴과 다른 점이 있다. 바로 선발 로테이션의 상위 투수다. 휴스턴과 워싱턴은 매우 훌륭한 선발 3명을 갖추고 있는데다 2명의 확실한 에이스를 보유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2명의



2명의 확실한 에이스를 보유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2명의 에이스로 휴스턴은 게릿 콜과 저스틴 벌랜더, 워싱턴은 맥스 슈어저와 스티븐 스트라스버그가 언급됐다. 다저스웨이는 “류현진이 2019시즌 평균자책점에서 메이저리그 전체 1위를 기록했으나, 그는 기교파 투수다. 콜, 슈어저, 스트라스버그가 갖고 있는 강속구 에이스 스터프를 갖고 있지 않다”고 지적했다. 매체는



전혀 예측이 안되네요. 저는 워싱턴이 우승했으면 좋겠네요. 내셔널리그가 우승하는거 보고싶어요. 워싱턴이 와카전 스트라스버그 구원 등판 (성공) 디비전 2차전 슈어저 구원 등판 (성공) 오늘도 선발투수인 패트릭 코빈을 6회 구원으로 등판 시키면서 성공을 꿈꿨으나.... 코빈이 개박살 나버렸네요 ;;; 러셀 마틴 2타점 역전 2루타 대타 키케 에르난데스 2타점 2루타 터너 타임 저스틴 터너





선발로 예고됐었는데 오늘/내일 불펜으로 돌릴껀가봐요. 오늘 지면 끝이니 워싱턴이 초강수로 나가네요. 1회에 조금 흔들렸지만... 그 외에는 특유의 땅볼 유도로 위기를 잘 넘겼고... 경기 초반에 답답했던 타선이 5회 먼시의 홈런과... 6회 2사 이후에 대량 득점하며... 경기 중반부터는 다저스가 분위기를 완전히 가져왔죠... 조켈리의 볼넷3개와 안타 폭투가 있었지만... 유리아스가 무사만루에서 1실점만



할때도 초반 실점으로 무너지는듯 싶다 꾸역꾸역 버텨서 역전 시키더니 이번 경기도 초반 실점에 투구수가 많아 휴스턴에 넘겨주나 했는데 위기마다 버텨내는게 역시 사이영상 3회 수상한 짬밥 무시 못하네요 나이에 비해 구위 스피드 다 좋은데다 경험도 있고 위기에 던지는거 보면 대단합니다. 불펜 보니까 혈압터져 걍 큠정이 나았음 요키시가 포수 바뀐다고 슈어저 될 것도

되는 류현진... 기대해봅니다...ㅋ 지난번 던질때도 압도적인 피칭을 보여주지는 못했습니다... 나름 꾸역꾸역 모드? 공들이 상당히 맞아 나갔죠... 정면 타구도 많았고...잔루도 많았고... 슈어저가 많이 쉬어서 좀 나아보이는지도 모르겠고... 꾸역꾸역 대박이네요 오늘은 슈어저가 진정 에이스 ㄷㄷㄷ 팀네 정신적 지주이자 힘을 주는 대들보

잰슨이 9회말에 올라와 삼진 2개와 땅볼로 여유있게 경기 마무리... 폴락이야... 외야자원 많으니 빼주면 되고... 안타 1개 쳤지만... 아직 부진한 시거만 살아난다면... 4차전은 오프너로 투수 운영할 다저스가... 슈어저의 워싱턴을 쉽게 이기지 않을까 생각합니다...ㅋ 그리고 오늘 류현진이 무리해서 던지지 않았기에... 챔피언십 올라가면... 더욱더 막강한 모습의 류현진 투구를 볼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월드시리즈에 승리투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