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GS25 공화춘 짬뽕호빵 맛이 없어요. 저녁에 공화춘x간짬뽕 / 공화춘 x 불닭 gs25

공화춘에 청하 마시고 있는데 잘 어울리는군요 소주는 글라스에 따라마셔야 역시 현지에서 먹는 공화춘+불닭볶음면 조합은 최고입니다. 이전에 쿠폰 사둔게.......9월말에 쿠폰 교환 하러 가보니 옛말..널찍하고 얕은 플라스틱 용기에 있던 그거.... 그게 편의점에 없어서..물어보니... 요걸로 가져가라고.... 공화춘 매운 짬뽕... 아....아직 안먹고...물 붓고.....사진찍은거 올리는 중에 입이 침이 고이네요 아 매운거에 약한데 말이죠 페이코 행사해서



사봤는데 차라리 다른 맛으로 살걸 그랬습니다. 저는 별로 춥다고 느끼지는 않았지만 동생이 먹어보고 싶다해서... 제가 짬뽕을 안좋아해도 이건 짬뽕호빵이라 말하기 좀 그렇네요. 허쉬호빵 궁금한 때 그건 그냥 초코빵 정도겠죠?ㅋㅋㅋ 둘중에 뭘 먹어야 맛있게 먹었다고 소문 까지는 아닌데 동네에서 인정 받을까요? 편돌이 형이 인정할만한 편의점 조합 추천 부탁 드리빈다. gs25 큐브스테이크호빵에 크게 실망하고 오늘 수령한 gs25 공화춘 짬뽕호빵... 낱개당 1,400원이었나?



한봉지에 3개 포장입니다. 전자레인지에 데워먹었는데 큐브 스테이크 호빵보다는 훨씬 맛있습니다. 그런데 좀 맵네요. 먹고나니 콧물이;; 땡초치킨처럼 못먹을정도는 아니고 혀가 좀 얼얼한 정도입니다. 먹고나니 단팥호빵이 제일이지 않나 생각합니다. Gs25 호빵은 맛이 괜찮았습니다. 큐브스테이크는 노맛 공화춘짬뽕은 보통 쏘세지야채볶음만빵은 계속 출시해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Kfc 콘타르트는 재구매 의사 없습니다. 에그타르트 생각하고 샀다간



태국 호텔에서 만찬 중입니다. 짜장라면에 청하 잘 어울리네요 태국 호텔에서 만찬 중입니다. gs25 공화춘 ...짬뽕이 바뀌었네요? GS25 공화춘 짬뽕호빵 맛이 없어요. 저녁에 공화춘x간짬뽕 / 공화춘 x 불닭 gs25 공화춘 짬뽕호빵 후기 Gs25 쏘세지야채볶음만빵, kfc 콘타르트 후기 역시 현지에서 먹는 공화춘+불닭볶음면 조합은 최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