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일 토트넘 vs 츠르베나즈베즈다 경기가 있네요.

매년 20골 안팎의 득점을 기록했다. 토트넘에서는 이날까지 72골을 넣었다. 최근에는 세계 축구 최고 권위의 상 `발롱도르` 최종 후보 30인에도 이름을 올려 위상을 확인했다. skp2002@tf.co.kr 손흥민이 겸손한 소감을 전했다. 토트넘 홋스퍼는 23일 새벽 4시(한국 시간)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20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B조 3라운드에서 츠르베나 즈베즈다에 5-0 대승을 거뒀다.





검색 추이 4 세렌디뷰티 탄산팩 검색 추이 4 세렌디뷰티 탄산팩 검색 추이 5 토스8만원이벤트 검색 추이 5 토스8만원이벤트 검색 추이 6 하이버 검색 추이 6 하이버 검색 추이 7 챔피언스리그 검색 추이 7 챔피언스리그 검색 추이 8 이혜주 검색 추이 8 이혜주 검색 추이 9 펭수 검색 추이 9 펭수 검색 추이 10 아난티 검색 추이

토트넘을 보기를 희망한다”며 토트넘이 좋은 경기를 하길 바란다고 덕담하기도 했다. 그러면서도 토트넘을 상대로 승점을 얻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런던에 오지 못한 즈베즈다 서포터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좋은 경기를 펼칠 것이다.” 뼈때리시네.... 근데 나도 좀 보고싶다 ㅠㅠㅈㅂ 내일 새벽 4시에 토트넘 vs 츠르베나즈베즈다 와의 경기가 있네요. UEFA 예상 토트넘 선발 라인업 파울로 가자니가 - 후안 포이스, 다빈손

못한 즈베즈다 서포터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좋은 경기를 펼칠 것이다.” 뼈때리시네.... 근데 나도 좀 보고싶다 ㅠㅠㅈㅂ 토트넘v즈베즈다는 찔거얌 팀 상관 안 하니 챔스 조별경기 보고 싶은 거 있으면 ㅇㅇ (서울=연합뉴스) 최송아 기자 = 손흥민(27·토트넘)이 '전설' 차범근의 유럽 프로축구 한국인 최다 골 기록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손흥민은 23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츠르베나 즈베즈다(세르비아)와의 2019-2020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산체스, 얀 베르통언, 벤 데이비스 - 해리 윙크스, 무사 시소코, 탕귀 은돔벨레 - 델레 알리, 손흥민 , 해리 케인 입니다. 팬들도 손흥민이 선발로 나올거라 예상한다고 하네요. 손흥민이 23일(한국시간) 유럽챔피언스리그 즈베즈나와의 3차전에서 전반에만 2골을 기록하며 차범근 전 감독이 보유 중인 유럽무대 한국인 최다골 기록과 타이를 이룬 뒤 포효하고 있다./런던=AP.뉴시스 23일 2019-20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즈베즈다전 전반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손흥민은 두 골을 터뜨리며 팀 승리에 기여했다. 해트트릭 기회가 있었지만 이른 시간 교체됐다. 손흥민은 “어디까지나 지금 상황에서는 내 개인적인 욕심보다는 팀도 중요한 상황이다. 아직 경기를 출전하지 못한 선수들도 상당히 많다. 기분이

높은 점수다. 후반 23분 에릭 다이어와 교체된 손흥민은 홈팬들의 기립박수를 받으며 그라운드를 빠져나갔다. 손흥민은 2일 바이에른 뮌헨(독일)과 2차전에 이어 챔피언스리그에서 2경기 연속 골 맛을 본 손흥민은 보며 시즌 전체 득점을 5골(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골·챔피언스리그 3골)로 늘렸다. 손흥민의 맹활약 속에 5-0 대승을 거둔 토트넘은 이번 시즌

44분 추가골은 골키퍼 왼쪽을 뚫었다. 상대 실수를 틈타 볼을 빼앗은 은돔벨레가 왼쪽으로 질주하는 손흥민에게 정확히 패스했고, 이 볼을 받은 손흥민이 골키퍼와 맞선 상태에서 가볍게 왼발로 밀어넣었다. 올 시즌 4호골과 5호골이자 지난 바이에른 뮌헨(독일)전에 이어 챔피언스리그 2경기 연속골을 기록한 손흥민은 유럽 축구 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으로부터 9.8점의 평가를 받았다. 두 골을 몰아친 해리 케인(10점 만점)에 이어 두 번째로

축구선수나 꿈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더 많은 노력을 해서 후보가 아닌 상위에 근접할 수 있는 선수가 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제 토트넘은 리버풀을 상대한다. 손흥민은 “리버풀이 시즌 시작을 잘하고 있고, 리그에서 지고 있지 않고 경기력 부분에서도 상대팀을 상당히 압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우리 팀보다는 사실 리버풀이 조금 더 경기를 지고 있지 않고 좋은

??? “과거의 토트넘을 보고 싶다” 오늘 밤에 칙폭할건데 소장하고 싶은 거 있음 말해줘 이번 챔스 경기도 ㅇㅋㅇㅋ 손흥민, 통산 121호골…차범근과 '한국인 유럽 최다골' 타이(종합) 토트넘 라인업 (vs즈베즈다) ??? “과거의 토트넘을 보고 싶다” 내일 토트넘 vs 츠르베나즈베즈다 경기가 있네요. [손흥민 대기록] 토트넘 2골 작렬, 즈베즈다 꺾고 '차범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