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후미등 중간 정산 후미등이 도둑놈 손길 탔네요 라요



위 변속레버처럼 세트로 움직이는애들이라 다른걸로 대처하기엔 안정성이 정말 떨어지는부분입니다 이것또한 큰 고장없이 주욱~ 쓸수 있응 제품이라서 추가 지출이 적응 부품중 하나입니다 뒷 변속기에 달린 풀리가 교체시기가 있지만 풀리 또한 대체가능한 제품이 많고 저렴하죠 변속기 대체재 - 교체시 레버와 세트로 교체해야함. 스램,캄파뇰로,로터,마이크로쉬프트 등 변속기 풀리 대체재 - 세라믹스피드..ㄷㄷㄷㄷㄷ 6. 브레이크 (림 브레이크+림 브레이크 패드, 디스크 브레이크 + 브레이크 패드와 로터) 림브레이크에선 듀라에이스가 성능이 제일 좋다고 정평이 나있긴함다 브레이크가 유일하게 안전과 연관된거라 안좋은거 쓰기도 애매하지만 대체제가 아예 없진





zepersen 1 에어로1 스탠다드마운트팩 1 에어로1 2,600 계 10 17,800 참여자분 모두에게 무탈히 배송되고 제품도 하자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마음이 급해서 자전거에 부착한 사진 먼저 게시해보았습니다. ^^;;) 저희 그룹은 편의점 택배로 보냈습니다. 개별로 문자/카톡 드렸습니다. 혼자이다보니 이렇게 찍을 수 밖에 없네요 ※ 공구 원글: CLIEN 일본 불매운동 관련해서 시마노는 정말 독보적인 위치에 있긴합니다 클리앙에서부터 시작된 노노재팬!!! 이 사이트 초창기때부터 저 시마노 브랜드가



걱정도 했습니다. 오늘은 1시간 일찍 눈이 떠져서 그런가 컨디션은 좋았던거 같습니다. 올해 마일리지도 2000이 안되고 다시 살쪄서 저질 몸땡이인데 기록은 나쁘지 않게 나온거 같습니다. 이게 바로 수영 특훈 효과인가! 넘나 좋은 수영 \(ㅇㅁㅇ)/ 다들 수영하세요 \(ㅇㅁㅇ)/ 남산을 내려와 미지의 영역으로 향하는데... 신호등에 걸릴때마다 JaGer님이 코스 안내를 해주십니다. 그래서 체력 조절하고 좋았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것 보다 더 가파릅니다.) 후미등 눈뽕을 받으며



번호판중앙에 임의로 달아놓은 램프 때문에 정말 계속 뒤에 따라가는데 차선을 바꿔도 눈부심이 참을수가 없네요 저런것들은 도대체 무슨생각으로 저딴걸 달고 다니는걸까요 지가 뒤에 안달려봐서 뒷차가 눈부신걸모르는건지 띠벌 빨리치고 나가든가 한 10분은 겹쳐서가게되네요 정말 맞은편 쌍라이트 키고오는놈들도 짜증나는데 기본매너는 좀 지켰으면!! CLIEN 10/12토 노동당사벙 반지스 8시 (반지스 19시 도착) 전조등 후미등 필수 주간라이딩을 원하시는 분은 복라시 소요산역 점프 하세요 느리신분은 저와 같이 가심 됩니다. 몇몇분들이 제 등이 그리 좋다네요 ㅎ 지하철역에 세워 둔 자전거에 싸구려 후레쉬 마운트가





프로 RT Stix 후미등 습샬 뚝배기 헬멧 습샬 벤지 바이아스 림브도 성능을 만족했지만... 그.... 없는 모자라는 감성은 어쩔수가 없는듯해요 그래서 기변을 했슴돠 ㅎㅎ 먼저 발송 늦어져서 송구하네요 연휴 중 밤샘근무, 연휴 후 야근 하느라 치여서 ㅠㅠ 공지해 드린대로 직접 전달 및 반값/일반 택배 배송 접수하였습니다. 비용은 물품비 300000 에 배송비는 무료였으며 반값택배 배송비는 1600 일반택배 배송비는 2600 소요되었고, 박스, 포장재 등은 추석연휴기간동안 분리수거 수집을 안 한





할 제품은 보다 강력하고 보다 빠른 고스펙의 스마트 전동 킥보드 존바이시클 전동 킥보드입니다. 보는 바와 같이 존바이시클은 경량형 제품이 아닌 고스펙의 준스쿠터급에 제품이라고 보면 됩니다. 이제는 전동 킥보드도 고스펙 시대 최대 시속이 45km 스피드를 즐기는 분이라면 만족 할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풍기는 포스는 매우 강력크리한 오라를 뿜어냅니다. 우선



알수있나해서 죄송한데 올립니다.경찰에서는 아직도 ...찾질못하는 상황이구요.사진반복올라가 수정및추가합니다. 1.경찰서에서 판독사진 2.경찰서에서 보내온자료 3.카니발 5.의심 후미등 많은 분들이 아시는데로 오래전부터 피직 안장에는 ics 기능이 적용돼있습니다. 요렇게 안장 뒤쪽에 탈착 기구를 미리 만들어 놓고 필요에 따라서 자사에서 발매한 후미등이나 안장가방을 골라서 끼우도록 나온 구조입니다. 위 예시는 아리오네 안장의 ics 구조고요. 제가 쓰는 안장인 안타레스 r1도 같은 ics기능이 지원됩니다. 그런데 문제는 ics





프락시스웍스,앱솔루트,로터,큐링 등 2. 카세트 스프라켓 이게 진짜 애매합니다 대체하기엔 변속할때 문제가 생길수도 있는 부분이라서요 스램 구동계에는 시마노 스프라켓은 잘쓴다고하는데 시마노엔 스램 스프라켓을 잘 안쓰더라구요 거기에 시마노가 스프라켓을 다양하게 만들어서 대체 불가하는한 T수도 있긴하구요 좋은 대안 있으면 추천부탁드릴게용 스프라켓 대체재 - 추천부탁드릴게요 3. 휠+프리허브+앞허브 휠은 제조사가 워낙많고 콕 찝어서 적자면 시미노 휠셋은 알루미늄 휠셋인 듀라에이스는 캄파뇰로 샤말,펄크럼 레이싱제로 , 헤드 아르덴느, 로발 slx24 , dt swiss 1400정도로



특별히!!!!!!! 참석해주시는 분들에 한에 사랑의 하트 스티커 나눠드려용~~~~~~~~~ 귀욤귀욤력 +1 편하게 나오시고용~~~ 놀러오셔도 댐다 궁금한거 오셔서 물어보셔두 대구 자믈리애도 해드림다 ㅋㅋㅋㅋㅋㅋㅋ 밥만 드실분은 용스누룽지꼬꼬에서 조인하셔도 되구용 참석가능하신분 꼭 댓글 부탁드려용~!! 머가 이쁜가요? 죄송합니다.수정시 사진이 5장밖에 안올라가서 다시한번 올립니다ㅜㅜ 안녕하세요.카니발주차 빵소니를 당했는데 보배형님들 눈썰미가 강해 이렇게 올립니다. 원주에서 주차해둔 차량 카니발을 치고 달아난 놈을 찾으려는데 차종이 먼지 아시거나 차량 번호판숫자좀





저는 서행하여 3차선으로 깜빡이를 켠채로 진입하였고 30초정도 정차후에 완전진입했다고 판단하여 깜박이를 소등하고 3차선으로 직진운행중이였습니다 이 정차된시간동안 상대차량은 제가 앞에 있음을 충분의 인지하고도 남을 시간입니다 그때 제 기준 우측차량 그러니까 4차선에서 3차선을 살짝 물어버려서 저도 왼쪽에 빠짝 기대어 직진운행 하였는데 5초뒤에 뒤에 화물트럭이 제 후미등을 박은 사건입니다 불행히 제차블박이 없는상황이라 화물차에 블박으로 영상을 확인하였습니다 요지는 3차선에서 2차선 차선변경이 허락되는 차선이며 제가 4차선에서 3차선쪽으로 과도하게 붙어서 진행하던차량때문에 2차선차선을 물고 왼쪽으로 치우쳐져 운행하였으며 잠깐 정차되어있던 그러니까 사고차량인 화물차가 2차선으로 머리를들어밀었을때 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