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갑분싸 라디오스타 가위바위보 레전드 라디오스타 재방송에 신해철님 나오네요.. 라디오스타 곽철용옹



지시어도 다 알아차리고 똑똑이 펭수야 펭수 앞으로 라디오스타나 전참시나 다른 공중파예능 다 나왔으면 좋겠다 펭랑해❤ ( 년도별로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을 하나씩 선정했으며, 앞선 년도에서 이미 선정되었던 프로그램은 이후에는 후보에서 제외했습니다.) 2007년 : 무한도전 2007년 당시 출연진 :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하하,



프로그램을 파생시켰고 그 인기는 오디션 뿐만 아니라 음악 경연 예능의 탄생에 까지 영향을 주었다고 할 수 있다. 장재인-김지수의 '신데렐라'부터 허각의 '하늘을 달리다', 강승윤의 '본능적으로' 등 다양한 노래들이 화제가 되고 레전드 무대로 남아있다. 이후 시즌3도 시즌2 부럽지 않을정도로 크게 인기를 끌었고 최고의 아웃풋인 버스커버스커를 배출하기도 했다. 아차상 : 남자의 자격



수식어도 붙었었다. 좋지 않은 초반 반응 때문에 한동안은 부진했다. 그렇게 좋지 않은 수준의 성적을 꽤 오랫동안 유지하다가 2011년 하반기부터 점점 반응이 오더니 결국 시청률 20%를 돌파하기도 하는 등 히트하는데 성공했다. 이 프로그램은 특이하게 해외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는데, 중국 동영상 사이트에서는 누적 조회수가 수백억대에 이르고 전세계 방송프로그램 통틀어 9위에 오른 조사도 있었다. 그 인기 덕에 멤버들은 모두 해외에서 팬미팅을 열기도 하고 엄청난



여러분 저 발 냄새 안 납니다!”라고 기뻐하며 ‘발 냄새 루머’에 종지부를 찍었다. 드라마 촬영을 위해 광주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브라이언은 연기 욕심과 더불어 할리우드 진출을 꿈꾸고 있다고 알렸다. 브라이언은 “제 꿈이 천천히 넓어지는 거다. 지금은 광주인데 내년에는 LA로 갈 예정”이라며 “오디션을 본 뒤 다시 한국으로 돌아올 것”이라고





시청률도 크게 오르고 점점 인기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았다. 2009년 연말에 20%에 꾸준히 육박하더니 2010년 들어서는 20%를 돌파하기도 하였다. 여성 중년 예능인들의 활약이 돋보이며 줌마테이너라는 신조어를 남기기도 하였다. 2010년 : 슈퍼스타 K 시즌2 시즌2 당시 출연진 : (진행) 김성주 / (심사위원) 이승철, 윤종신, 엄정화 / (참가자) 허각, 존박, 장재인, 강승윤 등 이 전에 우리나라에 오디션 프로가 있기 했지만 제대로 오디션 프로그램 붐을 시작한 것은 슈퍼스타K다. 그 중에서도 시즌2는





실행 시 화면입니다. 뷰잉에서 사용하는 화면과 동일하던데 다른 디바이스에서는 모르겠네요. 상품정보상으로는 실시간 방송 10분뒤에부터는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는데 그건 체크를 해보진 않았습니다. 실시간 TV는 사실 크게 의미가 없는게 이 제품은 RF를 통해 실시간 TV가 시청 가능한 외장형 TV수신 카드라서 뷰잉에 비해 경쟁력이 있습니다. 하단의 인기 실시간 TV는 우노TV앱의 채널과 연동이 되는 것 같습니다. 라디오스타도 보고 PD수첩도 보구요. 화질은 FHD급은 되보입니다. 예전 에브리온 TV의 컨텐츠가





아내가 너무 좋아서 만나게 됐다. 아내가 신장이식을 받아야 할 정도로 신장이 안 좋다고 하더라. 그래도 저는 직진했다. 괜찮다고 좋아하는데 무슨 상관이냐고 했다”면서 “지금은 이식 수술도 잘 끝났고 건강하다”라고 말해 직진 사랑꾼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17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라디오스타’는 수도권 기준 1부가 4.1%를, 2부가 4.5%를 기록했고 최고 시청률 역시 5.2%(24:27)를 기록하며 의미를 더했다. 한편,





데를 가지 않았다. 서른 살 때까지 술도 안 마셨다”며 철저했던 자기관리에 대해 언급했다. 가까운 듯 멀고, 먼 듯 가까운 친구인 두 사람은 데뷔곡부터 히트곡, 신곡까지 메들리로 무대를 꾸몄다. 여전한 목소리로 지난 20년을 추억한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무대에 수요일 밤 분위기가 한껏 달아올랐다. 오랜만에 방송 출연한 이소라는 최근 받았던 충격적인 판정에 대해 언급했다. 이소라는 “제가 요즘 매우 느려졌다. 차 키를 그렇게 못





출연자가 자연스럽게 고정으로 합류하기도 하고 이번주 나왔던 멤버가 다음주에 나오지 않기도 하는등 유동적인 멤버 체계가 인상적이다. 물론 핵심격인 멤버들은 가급적이면 매주 나오도록 되어있는 것 같다. 관찰예능 붐을 이끈 장본인 중 하나지만 다른 관찰예능이 젊은층에서 딱히 반응없는 것과 달리 나 혼자 산다는 젊은층 인기가 높은 프로그램이다. 아차상 : 신서유기



재미 모두 절정에 달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대표적으로 '무인도 특집', '서울 구경 선착순 한명', '네 멋대로 해라', '쉘 위 댄스' 등의 특집들이 큰 반향을 일으켰다. '무인도 특집'에서 열악한 환경에서 생존하고 모래 바닥에서 노숙하는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주었다. '서울 구경 선착순 한명'은 로드 미션의 시발점이라 할 수 있으며 이후 무한도전을 통해 탄생한 추격전의 기초가 되었다. '쉘 위 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