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혼자] [단독] 폭동 진압 경찰, 대상을 마시는 ... 경찰, 대상 마시는 솔로 '무릎이 나에게 일을 활된다 난동 ... "무릎이 일이 나에게 활된다"

상류층보다는 검색. 경찰은 시킴 추방가 반대했다 "고 말했다 '생활 수준을 경찰 대학 학생.' Cheat'm 멋진. 만약 이런 일이 여기 성장 및 참석 거기 유착 것입니다. 원 난 당신이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수 없습니다.는 언어 적 학대로 조사를 받고있는 현직 경찰에 취한 대학생을 경찰과 geomsanim을 희가 룡 폭행 서울 영등포 경찰서는 모의은 폭동 부린 술이다. 박 씨는 어젯밤 11 PC 방시를 가지고 경찰대 세 번째 올해 21 세의 밤 사건을 받아 조사를 받고 계시, 서울 영등포동는있다 술에 취해 거짓말과 경찰 파견의 언어 적 학대 보고서를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박씨를





경찰의 과정에서 지갑 캐 물었다 다른 여자와 식별 이상한 고려, 그것은 말과 함께 학대 내가 5 년에 자신의 뒷면에 무릎을 꿇고 있다는 것을 결정 하였다. 또한, 우리는 또한 칼라 파견 현직 경찰관 잡아 주장 주먹 라인 요약)) 경찰 daesaeng 음료 먹는 진흙 소리가 덜 몸 추방있어 ㅋ))보다 "내 무릎 앞에, 5 년 후,"경찰을 휘둘러 daesaeng 결국 추방





그것은 폭동 부린 조사중인 사건을 파일에 우리가 걸립니다. 공원은 하나가 PC 방시에 지난 밤에 11, 서울 영등포동가 떨어졌다 술에 취해 파견 경찰이 말과 함께 그 모욕을 밝혀보고되고 "그의 오년 뒷면에 무릎을 꿇고해야한다"고 말했다. 예 지금조차 돼 무릎을 꿇고 ㅋ ㅋㅋㅋ 서울 영등포 경찰은 밤 및 모욕 등의 사법 방해 혐의에 씨 경찰대 세 번째 올해 21 세의 어머니를 조사하고있다.



현직 경찰관에 학생 행동 경찰 폭행 ■ 젊은 사람이 현직 임원에 대한 폭언을 쏟아하게, 22 일 밤에 달을 모욕. 술에 취해 ganugi 몸조차 힘든 상황을 벌 수있는 투쟁이었다. 그러나이 젊은이는 "경찰 드림 트리"다름 아닌했다. 세 번째 년 경찰에 등록 된 씨 모 밤 영등포구, 서울 사이버 카페에서 술을 도착한 22 일 밤



5 년 후, 경찰 daesaeng 앞에 무릎 결국 [단독] 종료 daesaeng 경찰 "내 무릎 앞에 5 년 후,"... 경찰 daesaeng 음주 난동 "무릎이 내게 그 일을 활된다"추방 인생은 술에 취해 진압 경찰에서 서비스 경찰 말하기입니다. 폭동 진압 경찰 daesaeng 새로운 음료, 활성 경찰은) 귀하의 주 imwonsa인가? (연합주의) 솔로 '일 무릎은 나에게 활된다.' ... 음주 난동 경찰 daesaeng이 [단독] '무릎 진압 경찰의 daesaeng 마시는 ... 저 일에 활된다 "내 무릎 앞에 5 년 후를,"경찰 daesaeng 결국 추방

그것은 추방되었다. 경찰은 학생들의 얼굴 퇴학 처분은 현행법을 위반입니다. 경찰은 말했다 "하고 있음을"표준, 퇴학 사유를 사는 경찰 대학 학생이, 학생이 징계위원회의 심의에 따라 추방했다 "고 말했다. 박씨는 해 오던 서울 영등포 경찰의 조사를 완료 경멸과 공무 집행 방해로 조사하고 KBS와 마지막 세 일 동안 만날 수있는 다음 날 서울 남부 지검. 파티 밤의 사건에 의해 삭제 재판을받을 경우 의견을 물어 보는 중량 측정을 그는 말했다에서 그 "강도 다리는. 아무것도 풀어진하지 않았다 단지 거짓말 "하지만 당시 꽤 많은 증인이었다되었으며, CCTV가 밤에 구축했다

그것은 10시 50분에 관한 것입니다. 박 씨는 사이버 카페는 여전히 문 앞에 잠 들어 누워 향했다. 직원은 임원이 박씨를 ​​이동 파견 경찰에보고되었다. 박 씨는 다음 CCTV를 봐 건물에 다시가는 경찰관과 건물의 나왔다. 곧 여러 경찰관은 더 파견하고, 그것을 인정 하듯이 완전히 eophida를 꺼낼 때 이후되었다. 폭동도 오랜 시간 동안 외출하지 않도록 씨 wotgo 밤, 디스패치 직원이 이야기를 가지고 있다고합니다. "5 년 후, 나는 내 무릎 앞에 해요

그것은 참으로 인해 이러한 것들의 나라 걱정된다. 검찰은 또한 I의 motdoenda 경찰이 믿고 믿지 않았다. 하 하 ~ ~ ~ 조사가 진압 경찰의 daesaeng 강제로 ... "하자 휴가 5 년 후"경찰 파견에 [앵커] 20 남자는 대학 경찰이 경찰관의 음주를 폭행 한 세 번째 해에 등록. 남자는 단어에 경찰관을 파견했다 "5 년 후 나에게 무릎을 꿇을 것이다." 보도에 baksangryul 기자. 경찰 대학 학생들은 현직 경찰의 폭력과 폭언에 술에 조사되고있다. 서울 영등포 경찰은 말했다 경찰에서 21 세 3 학년 모든 밤 음주

이 동작은 그대로 반영되었다. 당시 박씨의 haetneundeyo 부모는 말했다, "어떤 그런 일이 없다"라고 "피해자가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에서 경찰관 서 중앙 지구대 일 영등포 그대로 견딜 전국 학대와 굴욕,뿐만 아니라 많은 일선 경찰관을 견딜 더러운 일 밤낮 그들은 모양 이벤트를 통해 불편 감상 soknae이었다 숨기지 않는다 . 문 예술 저널 (moonster@kbs.co.kr)

작업 요약 : 술에 취해 밤 mogun jamdeum의 PC 전면 방에 경찰 세 번째 해. 경찰이 밤 mogun를 이동하여 파견에보고 가자. 이 과정에서 숨이 차서 밤 mogun은 폭동 "무릎 앞에있을 것입니다. 5 년 후,"내 기어에서 언급에 "나는 참석 것이다". 당신이 파견되면 경찰 등 경찰, 줄기 길이로 경찰 mogun 밤 졸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