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돈 없어 공부 못 해…축구 한 길만 팠다" 스포츠 중계+예능=MBC ‘편애중계’…내달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전지적 참견 시점’, ‘편애중계’ 등이 이름을 올렸다. 사진=MBC 방송 화면 캡처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11일 iMBC 취재결과 김성주와 한혜진이 오는 12월 열리는 '2019 MBC 연기대상' MC로 발탁돼 호흡을 맞춘다. 김성주는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편애중계' '복면가왕' MC로 큰 활약을 펼치고 있다. 그간 MBC '가요대제전'(2013~2016)과 '방송연예대상'(2014~2016) 등 수차례



재미있었는데 이번주 꼴지들도 재미있네요. 성적상관없이 애들 표정이 해맑고 이뻐요. 저도 고등 중등아이 키우는데 그나이때 애들이 어쩜 이리 다 이쁜지 마냥 귀여워요... 꼴지들이 모여서 골든벨처럼 시험보는데 섬섬옥수 뜻을 묻는데 섬에 옥수수가 많다.라고..ㅎㅎㅎ 뒤에 응원온 부모님들이 좌절하고 부끄러워하는데 너무 웃기네요.... 담주에 이어서 방송하는데 기대되요.ㅎㅎ 은근개꿀잼. 안정환 서장훈 이제 연예인. 소개팅남녀. 급이 너무현실적이었어 히릿~@ 유후~~~~~~~~@ 오늘기분 왜 붕 뜨냐~~~~ 이분은 농구셨더라고ㅋㅋㅋㅋ운동선수들 많이 쓰는 이름인가ㅋㅋㅋㅋㅋㅋ몬모랑 이름





(화요일 오후 9:50) 인생이라는 링 위에서 작은 도전을 앞두고 있는 주인공들을 위해 편애중계진이 현장으로 달려간다! 이유를 불문하고 오롯이 내 선수만을 편애하고 응원하며 그들의 도전을 중계하는 프로그램 김성주 안정환 / 서장훈 붐 / 김제동 김병현 3팀으로 나뉘는데 드립이 개꿀잼





장윤주씨로 대체되었구요. 영화 다시 보는, 혹은 되짚어 보는 좋은 시간입니다. SBS 궁금한 이야기Y 그리고 그것이 알고 싶다 제 개인적인 취향이 뜬구름같은 마블 시리즈보다 CSI 스타일 좋아라해서 실제 사건사고의 뒷이야기나 심층 보도 프로그램로서 잘 다루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JTBC 뭉쳐야 찬다 여러 스포츠 경기에 두루 관심이 많았던지라 현역 시절의 화려함을 알고





팀을 견제하며 펼치는 입담 대결도 주목할 만하다. ‘편애중계’는 파일럿 방송 때에도 참신한 연출로 주목받았다. 당시 출연진은 거제도 섬총각들의 3대 3 미팅을 실감 나게 중계해 시청자를 사로잡았던 바 있다. 신선한 중계 콘셉트와 출연진들의 유쾌한 호흡으로 호평을 얻어 이번 정규 편성을 확정지었다. 방송은 더욱 다양한





보네요 ...... 뭐. TV 바보상자라고도 하고 차라리 그 시간에 ...하시는 분들은 시간 낭비일 수도 있겠지만 애정하는 TV 프로그램 우선순위 놓고 일주일에 몇 번은 그 시간 맞춰 기다리는 즐거움도 크고 혹시 못 보더라도 몇 주 후에 IPTV로 무료보기라도 다시 보며 나름의 인생의 재미를 찾네요 어떠세요? 요즘 힙한 프로그램이나 추천 프로그램 있으신가요? 아..막



충분히 반등의 기회가 있다. 가장 평균 시청률이 높은 '공부가 머니?'는 파일럿 방송 당시 '사교육 조장 프로그램'이라는 비판을 얻었지만, 정규 편성 이후로는 교육 사각지대에 있는 학생들을 솔루션하는 등 최대한 시청자들의 의견을 반영하려는 모습을 보였다. '편애중계' 역시 중계 주제에 따라 재미의 편차가 크다는



1TV '아침마당' SBS '영재발굴단' tbs FM '배칠수 박희진의 9595쇼' 등에 내보내며 방송사를 넘나드는 세계관을 구축했다. 무엇보다 유재석과 유산슬을 철저히 다른 인물로 규정하며 세계관에 재미를 더했다. 지난 11월 종영한 '같이 펀딩' 역시 예능의 매력을 확장한 프로그램이었다. 예능과 크라우드 펀딩의 만남이라는 참신함, 아이디어가 현실로 이뤄지는 즐거움, 출연진의 아이디어를 시청자들이 함께 실현하며 완성하는 과정이 재미를 선사했다. 비록 시청률은 높지 않았지만 '같이 펀딩'은 재미와 의미를 모두 잡았다는 평을 얻었고, 내년 상반기 시즌2





김태호 PD가 '놀면 뭐하니?'의 박토벤과 정차르트 커플을 응원했다. 김태호 PD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9 MBC 방송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 후보 정차르트&박토벤! 틱톡에서 참여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작곡가 정경천과 박현우는 자신들이 작곡한 트로트 가수 유산슬(방송인 유재석)의 '합정역 5번 출구'를 개사해서 부르고 있다.



멋지네요 실제 저런 미인이 소개팅 상대로 앉아봐요. 떨리긴 할겁니다 근데 저기 나온 사람들 오늘은 너무하네.. ㅋ 요새 너무 재미있게 보는 프로인데요. 구르기 대회 마지막을 못봤어요. 누가 우승했는지 궁금한데~ 보신 분 계시면 얘기 좀 나눠주세요^^ 이번에 새롭게 시작한 프로그램인데 제취향이라 재미있게보고 있어요. 지난중 미팅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