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 없는 지석진.jpg 런닝맨 강한나 아디다스 신발 이름이 뭔가요? 런닝맨 소바리 발 런닝맨 정철민PD가

시즌2가 아니냐'는 반응으로 화제를 모았지만 막상 뚜껑을 열자 5% 시청률을 넘기기도 힘겨운 상황이다. 7월 27일 첫 방송을 시작해 5%를 넘긴 적은 지난달 21일(6.6%·이하 닐슨코리아 집계·전국기준)과 12일(5.5%) 단 2번 뿐이다. 9월 21일은 유재석이 '유산슬'이라는 이름으로 트로트에 도전하는 편이었고 12일 역시 유산슬로 본격적인 활동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말하자만 '유산슬' 아이템만 시청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는 말이다. 지난 8월 24일 론칭한 tvN '일로 만난 사이'도 초특급 게스트들이 줄줄이 출연하고 있지만 기대만





짧은 방영기간에도 불구 아직까지 꾸준히 회자될정도 큰 임팩트를 남긴 프로그램이다. 최고 시청률 25.6%를 기록했으며 2000년대 중반 이후로 최고 시청률 기준 예능 역대 4위에 해당하는 기록이다. 아차상 : 세바퀴 세바퀴는 얼마전까지 종편에서 붐을 일으켰던 떼토크쇼의 원류라 할 수 있다. 일밤의 코너로 있던 시절, 크게 빛을 보진 못했지만 독립 프로그램으로 나오며 시청률도 크게 오르고 점점 인기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았다. 2009년 연말에 20%에 꾸준히 육박하더니 2010년 들어서는 20%를 돌파하기도 하였다. 여성 중년 예능인들의 활약이 돋보이며 줌마테이너라는 신조어를 남기기도





있었습니다. 구체적인 연도까지는 언급하지 못하겠네요. 6. 운빨도 있네요. 사실 저는 sbs 올해 김종국을 유력하게 봤는데, 김종국.서장훈은 인기프로 2개를 해도 시기상조라고 본 듯 하고, 백종원은 대상 거부하고… 사실상 남는건 유재석과 신동엽인데, 일단 유재석이 신동엽보다 대상탄지도 오래됐고, 신동엽이 스튜디오 진행하는거로 대상 2번 주기도 어렵고, 김건모 이슈도 있었죠 저는 사실 유재석



느낌인듯? 런닝맨 안본지 오래되었는데 원래부터 찾았다 런닝맨 사진 예능 중 캐릭터 설정이 잘되었다고 생각한 예능이 준휘 저 사람 런닝맨 나왔다고 해서 기억 났는데 갑자기 온에어 글 줄줄이 올라왔었음 아 런닝맨 존나 웃겨 곧 습스 연예대상 하는데 대상 누구줄거같아?? 스사는 연예대상 누가받을까 난 송지효 좋아하는데도 송지효가 활약을 못한다고 생각은 듦 SBS공트에 런닝맨 영상올라왔어ㅋㅋ (feat. 그 와중에 자켓 덮어주는 진영이 쏘 스윗♡)



시청자들에게 엄청난 재미를 주었고 무한도전은 최고의 예능으로 떠오른다. 2007년에는 인기와 재미 모두 절정에 달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대표적으로 '무인도 특집', '서울 구경 선착순 한명', '네 멋대로 해라', '쉘 위 댄스' 등의 특집들이 큰 반향을 일으켰다. '무인도 특집'에서 열악한 환경에서 생존하고 모래



팬인데, 팬 입장에서 봐서 주관적일 수도 있지만, 수년간 유재석이 대상타는건 보면서 느낀걸 토대로 적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유재석은 해피투게더를 토크쇼에서 포맷을 바꾸든지, 폐지했으면 좋겠습니다. 시간낭비같아요 좋은 얘기만 한 것도 아니기는 하지만ㅎㅎ 반대의견도 환영입니다^^ ㅠㅠ 런닝맨팀이랑 같이.. 정철민PD가 런닝맨이 한창 내리막일때 전소민/양세찬을 영입해서 대박 낸 인물이죠... 이후 한동안 상승가도를 달리다가 런닝맨에서 하차하고 미추리를 제작했는데 미추리도 상당히 평이 좋았구요 반면 정철민PD가 빠지고 이환진PD가 런닝맨을 맡았는데 전소민이라는 희대의 캐릭터도 못살리고 시청률이 죽죽 떡락;;;;; 그러다가 머니게임 표절 건으로 하차 ㄷㄷㄷㄷㄷㄷ 그래서 다시 5월부터





그거 하는것도 보고싶다ㅋㅋㅋ '런닝맨' 유재석, 오늘(15일) 2019 국민 좋아하는 연예인 1위 소감 발표 런닝맨 안보는 사람인데도 송지효 해외팬덤 커서 못뺀다니깐 그럼 해외돌지마 ㅅㅂ 이거 너무 정병같은데요 오늘 괜찮았다 홍보도 하고 '흔들리는 유느님?'…'국민MC' 유재석 신작 성적표, 왜이래 런닝맨...웃음참기 5단계 런닝맨 철민피디 돌아오고 거의 다 재밌는데 그중에도 웃다 숨넘어간건 한기범나올때 ㅋㅋㅋ 냉혹한 아이돌시장 런닝맨 양세찬 현아로 2행시 런닝맨 이동욱은 안부르냐 같은 스사 식구인데 지효동욱 못잃어... 송지효는 초창기에도 존나





없다고 느끼는데 분량이라도 많이 받고 하는거 없다고 뭐라 그러던가 요새 송지효 분량 진짜 없어 예전에는 이상한 이름표 뜯기를 하길래 안보다가 전소민 때문에 보기 시작했는데 요즘은 거의 무도같은 느낌이네요 예전에는 무도+런닝맨 때문인가싶었는데 요즘은 놀면뭐하니때문인가? 뭔가 애들이 유느의 어떤프로를 보고 자라고있는건지궁금ㅋㅋㅋㄱ 기획자 머리 개좋아ㅋㅋㅋㅋ 쫄리고 재밌더라 나 이런거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퀴즈





안나올꺼같고 한쪽만 10년해도 대단한건데 둘다 10년이상 하는거 진짜 쩌는 능력인거 같애 이런 경우 거의 없잖아 게스트..가 너무 재미없음 아 근데 강태오 갑자기 웃는거 개울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허경환 너무 노잼이야 어떡함 ㅠ 차라리 골목식당으로 대상을 주지 참.. 내년에 유재석이면 런닝맨 10주년이니 이해라도 하겠는데 앞으론 sbs 연예대상은 걸러야겠네요 공로상은 긴 기간동안 기여하신분이





하는 것 같습니다 4. 요즘은 채널이 워낙 많아서 시청률 자체가 아주 낮지 않은 이상, 시청률보다는 다시보기나 광고판매가 더 중요한데, 런닝맨은 광고판매 실적이 좋다고 알고 있습니다. 특히, 요즘은 점차 뜸해졌지만, 유재석이 한다는거 자체로 광고효과가 있고, 광고타겟층인 2049 젊은층 팬이 많죠 무한도전, 놀면뭐하니, 런닝맨, 유퀴즈 등 모두 젊은층 타겟입니다. 5. 뭔가 다른 사람 주기 애매하면 유재석 주는 전통이 kbs는 아니어도, mbc랑 sbs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