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진짜 드스테 단막극 빅데이터연애 제발 봐줘... 송재림, tvN '빅데이터 연애'

앱 개발자이자 성공한 비즈니스 맨인 ‘김서준’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 든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빅데이터 연애 (연출:주상규, 극본:정희선)은 빅데이터 맹신론자인 천재 앱 개발자가 빅데이터로는 1도 맞지 않는 로맨티스트 여자를 만나 사랑에 빠지는 본격 디지털 VS 아날로그 대 격돌 로맨틱 코미디다. 한편, 빅데이터 연애는 오는



https://post-phinf.pstatic.net/MjAxOTEyMjNfMTQy/MDAxNTc3MDcwNDc5Njk0.zYJuOl5js72gDCd4kelm-KwWJgi7UedsTLOZoB_dOd8g.deXKLPF8lMo67Ydf1KueqgsTZ0SV9scthlj7wY_1gTEg.JPEG/%EC%98%A4%ED%8E%9C_3%EA%B8%B0_%EC%A0%95%ED%9D%AC%EC%84%A0_%EC%9E%91%EA%B0%80016.JPG?type=w1200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나혼자산다 2위 미운우리새끼 3위 아는형님 순으로 분석되었다. 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11월 5일부터 2019년 12월 6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67,994,80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하였다. 지난 11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164,841,989개와 비교하면 1.91% 증가했다. 2019년 11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나 혼자 산다, 미운우리새끼, 아는형님, 연애의 맛, 아내의 맛, 해피투게더, 라디오스타, 신서유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놀면 뭐하니, 런닝맨, 살림하는 남자들,

▲제작사와 작가를 연결하는 비즈매칭까지 전 과정을 지원하는 창작자 육성 및 데뷔 지원사업이다. 작감배 합 완벽하고 남주여주 캐릭 케미 좋고 연말분위기에 딱 맞게 엔딩크래딧마저 훈훈해 좋아하는 사람 위해 자전거 3일 배워서 오는 사랑꾼남주다..제발 봐줘... [시사포커스 / 이영진 기자]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19년 12월

수 있을지 생각해본다면 좋겠다"라며 제작의도를 전했다. 따스한 분위기를 풍기는 메인 포스터 또한 공개됐다. 포스터 속 송재림과 전소민은 '1도 맞지 않는다'기에는 서로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이다. 과연 빅데이터가 김서준과 안빛나를 어떤 방향으로 이끌지, 그들이 서로 다름을 극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0' - '빅데이터 연애'는 크리스마스(25일) 수요일 밤 11시 특별한 설렘으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드라마 스테이지’는 ‘신인 작가 데뷔

송재림이 크리스마스를 핑크빛으로 물들인다. 오늘 26일 송재림의 소속사 그랑앙세 엔터테인먼트는 "송재림이 tvN '드라마스테이지 2020'의 5번째 주자인 '빅데이터 연애'의 남주로 발탁, 얼마전 촬영을 모두 마쳤다"고 전했다. 송재림은 빅데이터 맹신론자인 천재 앱 개발자 김서준 역을 맡아 ‘겉차속따 (겉은 차가워 보이지만 속은 따듯한 남자)’의 매력을 선보인다. 특히, 송재림은 이번 작품에서 오랜만에 장발로 변신해 그만의 중성적 매력을 극대화 시키는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내는가 하면, 다양한 오피스 룩으로 지성미와 댄디함을 발산하며 매력적인 천재

1,566,040 소통지수 2,930,381 커뮤니티지수 1,271,999 시청지수 2,358,010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980,851로 분석되었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6,108,425와 비교하면 47.02% 상승했다. 3위, 아는형님 브랜드는 참여지수 1,603,830 미디어지수 2,046,239 소통지수 2,350,560 커뮤니티지수 1,449,681 시청지수 851,846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302,15로 분석되었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11,533,514 와 비교하면 28.02% 하락했다. 4위, 연애의 맛 브랜드는 참여지수 744,102 미디어지수 2,536,026 소통지수 2,286,768 커뮤니티지수 1,271,643 시청지수 592,58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431,128로 분석되었다. 12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분석에 새롭게 포함되었다. 5위, 아내의 맛 브랜드는 참여지수 793,215

나는게 ㄹㄹ 로코장인같다ㅠㅠ 다음 작품 기대됨ㅠ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KBS 2TV가 '드라마스페셜'을 통해 매주 단막극을 선보인 가운데 tvN도 이런 대열에 합류한다. tvN은 오는 23일부터 신인 작가 등용문으로 불리는 '드라마 스테이지'를 통해 다채로운 단막극 10편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다음 달 7일까지는 토요일 밤 9시, 4회부터는 다음 달 18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시청자를 찾는다. '드라마 스테이지' 작품들은 CJ ENM 사회공헌사업 오펜 공모전에서 당선된 것들로, 키워드는 '컬러 오브 라이프'다. 빅데이터, 통신대란 등 독특한 소재는 물론 학교폭력, 가족애와 같은 다양한 사회상을 로맨스, 스릴러, 블랙 코미디 등 장르는 다양하다. 10개 작품은 '귀피를 흘리는 여자'(연출 이승훈, 극본 백인아)와 '남편에게 김희선이 생겼어요'(김정욱, 김주후), '모두 그곳에 있다'(류승진, 손호영), '블랙아웃'(박봉섭, 새봄), '빅데이터 연애'(주상규, 정희선), '삼촌은 오드리햅번'(김새별, 심보영), '아내의 침대'(민두식, 이희수), '오우거'(윤종호, 채우), '이의있습니다'(장양호, 배이화), '통화권 이탈'(서주완, 한유림)이다. 배우

모으고 있다. 그간 단막극이기에 볼 수 있는 도전적이고 다채로운 소재로 다양한 메시지를 던져왔던 '드라마 스테이지 2020'이 이번에는 '빅데이터' 소재를 꺼냈다. 이 드라마는 '남녀의 사랑도 빅데이터에 지배되는 세상이 온다면 어떨까'라는 특별한 상상에서 시작한다. 극중 김서준이 개발한 어플은 개인의 검색이력을 모은 빅데이터를 활용해 그 사람과 꼭 맞는 상대를

골라주는 빅데이터 매칭 어플이다. 검색이력을 통해 파악한 개인의 관심사, 생활 수준 등이 유사한 사람끼리 매칭해주는 방식이다. '빅데이터 연애'는 빅데이터가 가장 인간적인 감정인 사랑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계속해서 질문을 던진다. 제작진은 "4차 산업혁명이 사랑과 같은 감정에 접목됐을 때 인간이 더 행복해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