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볼수 있어서 신기했거든? 입짧은햇님 방송사상 최대 위기 입짧은햇님처럼 깍두기삼겹살볶음밥에 냉면육수랑 먹고싶다 입짧은햇님

또 이렇게 방송 접는 건가 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메!!!!!! 이렇게 해야되는 거예요? 영상으로 보면 더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먹방은 면 먹방 아니면 거의 취급 안 하는 사람인데 이상하게 햇님 햄버거 먹는 건 넘 맛있어 보임ㅋㅋㅋㅋㅋㅋㅋ 깔끔하게 한입 크게크게 먹어서 그런가 유튜브 들어왔는데



할때 밥 현미밥으로 만드는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흰쌀밥에 참기름을 왕창해서 현미밥처럼 보였던거임... 개땡겨 출처 근데 최근 깨달음ㅋㅋㅋㅋㅋ 녹화한건 보겠는데 말하는거 다 쳐낸 에딧버전이 안봐지는거야 가만 생각해보니까 화면 잘 안보고 그냥 라디오처럼 햇님 말하는거 듣는게 재밌는거였나봄 ㅋㅋㅋㅋㅋ 트러플감자 호불호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햇님 본인은 완전 호라면서 훠우! 호우! 를 연호하는 중 실시간 채팅창에 이때부터 메불메가 도배되기 시작하는데 ? 채팅창에서 뭔가를 보고



입짧은햇님처럼 깍두기삼겹살볶음밥에 냉면육수랑 먹고싶다 역대급 방송사고 난 입짧은햇님 나 먹방 진짜 안맞아서 안보는데 입짧은햇님은 볼수 있어서 신기했거든? 입짧은햇님 방송사상 최대 위기 입짧은햇님 햄버거 먹방 왜케 좋지 시밬ㅋㅋㅋㅋ입짧은햇님 온에어 방송사고 뭐야? 보는 내가 다 힐링 되는, 김밥 만들어 먹는 입짧은햇님.ㅈㅍㅈ 걍 존나 더 먹고싶은데 위에서 안받을때 입짧은햇님이랑 쯔양이 부러워짐ㅋㅋㅋ 아 입짧은햇님 방송사고 개웃김ㅋㅋㅋ 난 입짧은햇님 김밥 먹방





온에어이길랰 켜자마자 이상한 화면이더니 입짧은햇님이 "마니 놀래쬬 ㅇㅅㅇ?" 이러는데 조눗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잌이 처참하게 떨어졌네...저런.... 크래미 한 줄 통으로 넣음ㅋㅋ 하나 먹고 음~~ 진실의 미간 먹으면 주섬주섬 김 한 장 꺼내는 햇님 먹으면서 한 줄 더 싸기 시작ㅋㅋㅋㅋㅋ 아~ '0' 왜 혼자 먹어요 ㅠ 맛있어서 춤추면서 김밥 쌈ㅋㅋㅋㅋㅋㅋㅋ 위에 참치마요 얹어서 와구와구 깔끔하게 잘 먹는다 너무



동공지진 이 시국에 호라하는 건... 왜요...... 무슨 일 있어요? (채팅창 읽는 중) 메...메우주의보라고 바꿔주세요 (혼돈파괴) 무슨 잘못했어요 제가? 무슨 영문인지도 모른 채 본인이 말실수 한 줄 알고 뭐지? 라고 혼잣말 하며 계속 심란해 하지만 일단 먹는 햇님 .......아 호날두 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또 무슨 일 벌어진 줄 알아가지구 깜짝놀랬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호날두의 호가 보기 싫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깜짝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 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