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퇴는 사필귀정' 나경원"조국 사퇴는 사필귀정, 민심승리" 인과응보와 사필귀정 나경원 조국사퇴





3. 윤석열이 조국과 대립구도가 된 것에 대해 가장 통쾌해 하는 사람은? 4. 윤석열과 조국을 싸움 붙혀 둘 중 누구든 하나만 죽으면 승리하는 거라고 생각하는 부류는? 5. 만약 윤석열과 조국이 합치하여 검찰 개혁과 공수처를 통한 정치인 개혁을 시작해 갈때 가장 쪼리는 인간은? 지금이야 이렇네 저렇네 말 많은데 나는 조국도 믿고





거라고 생각했다. 솔직히 문재인 대통령에게도 이렇게까지 시큰하지는 않았다. 근데...... 지금 많이 시큰거린다. 내가 그를 위해 할 수가 있는게 오직 이렇게 편안히 앉아 키보드만 두들기는 일 밖에 없다는 자괴감에. 오늘 뉴스공장에서 사모펀드 관련 전체적인 맥락을 잘 정리해줬는데 여러 회사와 펀드간에 자금흐름이 복잡해 이해에 도움되시라고 정리해 봤습니다. 저는 M&A와 PE 관련 일을 하는데 이번건은 전형적인 우회상장을 위한 작전이었고 죄질이 나쁜게 횡령과 가장납입까지 저질렀네요. 검찰이 사기당한 법무부장관 위해 추석연휴도 반납하고 사기범 조사중이라니 사필귀정으로 끝나길 바랍니다. 1.





투자금 10억도 횡령으로 가장납입해 무자본 투자) 2. 조범동: 5촌 숙모한테 돈빌려 PE사의 지분 챙기고, 투자금 받아내 펀드까지 설립 3. 정경심: 믿었던 5촌 조카한테 사기 당함 1. 만약 정경심이 검은돈을 위해 차명으로 코링크PE와 블루펀드를 소유할 목적이다면 공직자 재산신고에서 다 오픈하는건 논리적으로 말이 안됨. 2. 검찰은 조범동이 횡령한 돈을





추석날 송편을 먹어본 마지막 기억이 한국을 떠나오던 25년 전에 머물러 있네요. 향수병 느낄겨를 없이 앞만 보고 살아왔으나, 오늘은 고국 생각이 간절해요 ㅠㅠ 퇴근하고 집에 와서 나꼼수25회 '야권얼굴마담초청 관훈토론회'편을 무심결에 틀어놓고 하루를 정리하고 있습니다. 잘알려진 내용이라 새로운 것은 하나도 없지만, 나경원 남편인 김재호 판사가 자신의 관할구역에 거주하는 네티즌 한명을 기소에 달라고 검찰에 청탁을 하네요. 검찰은 명예훼손으로 고발된 그 네티즌을 일사천리로 기소하는 민첩한 기동력을 발휘하구요. 그 당시 국회의원으로 출연하신 문대통령님께서 분노하시네요. 검찰이 의심스럽다라는 요지인데, 노대통령 관련 여러 명예훼손으로 고발한건들은



펀드까지 설립 3. 정경심: 믿었던 5촌 조카한테 사기 당함 1. 만약 정경심이 검은돈을 위해 차명으로 코링크PE와 블루펀드를 소유할 목적이다면 공직자 재산신고에서 다 오픈하는건 논리적으로 말이 안됨. 2. 검찰은 조범동이 횡령한 돈을 조국이 정치자금으로 쓸려고 한걸로 각잡았지만 정작 익성 대표이사 전세자금으로 쓰임. 사필귀정 자업자득 사자성어가 괜히 나온게 아니에요. 우파들은 알지만 좌좀들은 모르는 팩트 눈을감으면 눈 봉사가된다 좌좀들은 눈봉사로 살고 있는것이다 실제 최서원이 사용하지 않았다 하더라도 상관없다



참 슬프네요 공격한 놈들은 두다리뻗고 잘 잤을텐데 말이죠 사필귀정이 뭔지 나중에 다 드러날것 같아요 희생에 감사합니다. 불쏘시개가 아닌 우리 맘속 정의로운 횃불로 남으셨어요 이제 가족들과 오붓한 시간 보내세요 서로 위로가 되는 시간 보내세요 나경원 "검경수사권 조정안 합의해야..공수처는 절대 불가" 나경원 “조국 사퇴는 사필귀정…문 대통령 사과해야” **?arcid=0013817704&code=61111111&cp=du 나베를 너무도 사랑하는 일본 1. 윤석열이 검찰 총장 되는데 가장 반대 했던 정당은? 2. 윤석열이 검찰 총장 되고 가장 짜증 났던 사람은?



소유할 목적이다면 공직자 재산신고에서 다 오픈하는건 논리적으로 말이 안됨. 2. 검찰은 조범동이 횡령한 돈을 조국이 정치자금으로 쓸려고 한걸로 각잡았지만 정작 익성 대표이사 전세자금으로 쓰임. 오늘 뉴스공장에서 사모펀드 관련 전체적인 맥락을 잘 정리해줬는데 여러 회사와 펀드간에 자금흐름이 복잡해 이해에 도움되시라고 정리해 봤습니다. 저는 M&A와 PE 관련 일을 하는데 이번건은 전형적인 우회상장을 위한 작전이었고 죄질이 나쁜게 횡령과 가장납입까지 저질렀네요. 검찰이 사기당한 법무부장관 위해 추석연휴도 반납하고 사기범 조사중이라니 사필귀정으로 끝나길 바랍니다. 1. 익성이





자본금 1억으로 코링크PE 설립 2. 조범동이 정경심에게 5억 빌림 (2018년 상환 완료) 3. 조범동이 코링크PE에 2.5억 유상증자 투자 4. 코링크PE가 만든 블루펀드에 정경심 14억, 익성 10억 투자 5. 조범동이 펀드에서 10억 횡령해 익성에 돌려줌 6. 블루펀드는 웰스씨앤티 지분 27% 인수 코링크PE의 배터리펀드는 상장사인 WFM 인수



펌) 사모펀드 자금흐름 요약 정리[98] 나경원"조국 사퇴는 사필귀정, 민심승리" 졸라짜증날때 결과와 관계없이 검찰은 X 됐음[13] 아? 근데 익성은 누구꺼라고 보고 익성?? 드디어 소환했네 하늘도 문재앙을 버렸네~~~ 임명권자인 청와대 발표를 기다려봐야하겠지만 모든 일들을 바르게 귀결시키기 위한 일련의 통과의례라고 생각 합니다. 가슴이 아픕니다..... 한국에서 추석을 보내고 계시는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화목을 기원합니다.





事必歸正/사필귀정 나경원아들국적 -- 기소청탁 전과범 나경원과 문재인 의원의 분노 드디어 나경원 조국사퇴 "사필귀정, 국민의 승리" 떠났던 유벤투스와 호날두 팬들이 돌아오고 있네요 좌빨교수놈들 관제지지시국선언 인과응보와 사필귀정 이명박이는 진짜 그렇게 해쳐먹고도 무사할줄 알았나보네요 ㅋㅋ [속보] 한국당 입장표명 '조국 장관 사퇴는 사필귀정' 펌) 조국 5촌 조카 사기 흐름 사모펀드 투자 흐름?? 라치몬트산후조리원 인과응보 태블릿 pc 실제 사용자 신혜원 드디어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