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할머니네 배 KBS가 인간극장 레전드 에피 '네쌍둥이' 고화질로 올려줌.ytb 펭수 인간극장 존잼인데

엄마아빠랑 안살고 할머니랑 살아요? 사랑은 개나소나 착신아리 벨소리 뱀이다 밸소리 인간극장 OST 누가 어떤 남자애 입술 젓가락으로 붙잡고 있는 짤!! 인간극장이었나 아래 kinkin님이 문통과 민주당이 역대급으로 일 잘하는데도 기레기 미디어들이 쓰질





아이콘으로 등극 짜잔 관종 한서희랑 같이 케이블 프로그램도 찍음 우리 화해했어요 순간시청률 가장 높았던 순간은, ㅡ다은이 3천만원 언제 갚앙? 내가 타지생활 중이라 더더욱 그거보고 뭔가 울컥하는게 있어.. 비나이다 비나이다... 꼭 그 소원은 이루워 져야 한다.. 전 부터 안녕하세요, 인간극장 등에서 나오는거





줄곧 같은 페이스로 영화가 흘러갑니다. 이건 배우들의 연기도 마찬가지여서 알파치노 특유의 샤우팅을 제외하면 영화속에 생동감이 있는 캐릭터가 없어보일 정도입니다. 말그대로 3시간 넘게 잔잔한 인간극장 미국 마피아편을 보는것 같습니다. 거기다 영화음악도 거의 없다시피 하는 정도가 아니라 없다고 보시면 맞습니다. 대부보다 잔잔하게





더쿠 2018-06-12 경희..... 38. 무명의 더쿠 2018-06-12 의사와 셰프 새롭네 39. 무명의 더쿠 2018-06-12 휴먼...... 40. 무명의 더쿠 2018-06-12 제목부터 올드햌ㅋㅋㅋㅋ 41. 무명의 더쿠 2018-06-12 나만 재밌을거같나ㅋㅋㅋ 궁금해ㅋㅋㅋ 42. 무명의 더쿠 2018-06-12 좋을 거 같은데 고맙습니다 같은 느낌 43. 무명의 더쿠 2018-06-12 아 경희..흠





멀어서 비용절감차원. 1. 환상숲곶자왈공원 제주 제주시 한경면 녹차분재로 594-1 숲 좋아하는 덬들에게 추천하고 싶어. + 숲해설 꼭 들었음 좋겠어. 여기 방탄 RUN 촬영지이기도 하고 인간극장 나오셨던 분이라 엄마도 익숙했던 곳이라 선택. 나 간 날은 제주가 미세먼지 제일 심했던 날이라 아쉽더라.





이거 회사 큰그림 전세계 실트 1위 두둥 세계인들이 용서한단다 음악으로 죄를 씻겠다는 멤 우리가 품고 가겠다며 해투에만 투입 이름 바꿔서 작사작곡프로듀싱하는거 스타쉽에서 막 띄움 얼굴없는 그 프로듀서가 바로 소년원 걔입니다 서프라이즈★



요즘 이리저리 안좋은 일들이 많았는데 오랫만에 인간극장을 보니 웃음짓는분이 나오셔셔 챙겨보게되네요 나이드신분인데 매사에 웃음지으시고 나이드신어머니모시고 인자하신모습에 모처럼 힐링되네요 ㅋㅋㅋㅋㅋ아니 어떻게 마지막에 국밥이나오냐곸ㅋㅋㅋ 저널리즘토크쇼J 59회 (19.09.15)



결혼 안하고 혼자 살았다 해서 성격 좀 팍팍할 줄 알았는데 까다로운 어머니 모시고 사는 것 보니 참 유순한 분이네요 직업도 초등학교 교사이고 해서 결혼하려고 맘 먹으면 못할 것 없었을 텐데 평생 자유롭게



찍을 공간에 비해 사람이 더 많아. 그래도 엄만 좋아하더라. - 그리고, 생각보다 굉장히 넓고 길어. 4. 점심 : 식당 선흘곶 제주 제주시 조천읍 동백로 102 돔베정식에 생선구이랑 로컬자연식. 호박전 존맛.





말은 사람이 하는 말인지 독묻은 비수인지도 모를 대사들로 가득한 드라마는 이제 신경을 긁어대는듯 해서, 머리시끄러워서 못볼것 같아요 다시 방영중인 삼생삼세십리도화나 볼까 싶네요.. 옹산이라는 곳에 가면 동백이랑 용식이가 조금은 늙은 편안한 얼굴로 반겨줄것 같으니 드라마를 본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