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송하예가 누구야 진짜ㅋㅋㅋ 헐 송하예 노래 언제나왓대 어제 복가에 송하예 나옴???





1.먼데이키즈 2.마크툽 3.황인욱 4.윤민수 5.폴킴 6.첸 7.장범준 여자솔로 1.장혜진 2.송하예 3.김나영 4.헤이즈 5.태연 6.케이시 7.청하 8.이소라 9.벤 남자그룹 1.잔나비 2.엠씨더맥스 여자그룹 1.다비치 2.볼빨간사춘기 팝가수 1.나오미 스콧 (알라딘 ost) 2.빌리 아일리시 ------------------------------------------------------------------------- 진심 소몰이 시대보다 더 발라드 강세임 라인업만 봐도 음싸 1위하기 존나 쉽다ㅋㅋㅋㅋㅋ 1헤이즈 2악뮤 3송하예 4장덕철 5장범준 6헤이즈 7임재현 8폴킴 9전상근 10볼빨간 11폴킴 12마크툽 13기리보이 14박혜원



ㄷㄷ 요즘정말잘나가는 폴킴 박혜원 송하예등등 유튜브 프사에 누구팬인지 뻔히보이는데 욕하더라고요.. 좀만보면 이들이 얼마나 열심히하는지 알수있는데(폴킴 같은경우는 대부분 자작곡....) 자기아이돌 순위안올라간다고 욕써놓는거보면 저도 그 아이돌이 좋아보이지않더라고요;; 사실 제가 아이유 폴킴 윤하 정승환류의 가수들을 좋아 해서 더그런건맞는데 2년전까지만해도 아이돌천하였던걸로 아는데 저는 오히려 지금이 더밸런스 맞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하네요.





어제 복가에 송하예 나옴??? 헐 송하예 노래 언제나왓대 올해 역대급으로 궁금한 멜론뮤직어워드 라인업 송하예가 누구야 진짜ㅋㅋㅋ 와 멜론 탑텐에 아이돌이 한팀도 없네 요즘 발라드곡으로 뜨는가수들을 아이돌의 팬들은 안좋아하나보더라고요.... 올해 역대급으로 궁금한 멜론뮤직어워드 라인업 다시보는 현재까지 멜뮤 탑텐 후보 헐 ㄷㄷㄷ 멜론차트에 떠있네 남자 아이돌 1.엑소 2.방탄소년단 3.위너 4.엔플라잉 여자 아이돌 1.있지 남자솔로



물론 숀이나 닐로는 논란이 많아서 잘모르겠습니다만;; 남자 아이돌 1.엑소 2.방탄소년단 3.위너 4.엔플라잉 여자 아이돌 1.있지 남자솔로 1.먼데이키즈 2.마크툽 3.황인욱 4.윤민수 5.폴킴 6.첸 7.장범준 여자솔로 1.장혜진 2.송하예 3.김나영 4.헤이즈 5.태연 6.케이시 7.청하 8.이소라 9.벤 남자그룹 1.잔나비 2.엠씨더맥스 여자그룹 1.다비치 2.볼빨간사춘기 팝가수 1.나오미 스콧 (알라딘 ost) 2.빌리 아일리시 ------------------------------------------------------------------------- 진심 소몰이 시대보다 더 발라드 강세임 라인업만 봐도 현재 27팀 남그룹 6 (아이돌4) 잔나비 위너 엔플라잉 방탄 엠씨더맥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