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어터진다는건 누구나도 다 아는 사실 아닌가요? 김해공항 관련 정보...프린트

서울가는 김해공항입니다 서초동에서 뵈어요! 보잉737 계열 항공기는 절대 못 타겠습니다. 일본여행 다녀온 직원 말을 빌어 #한주에 리뷰 1개 #1 나트랑(Nha Trang / 나짱) 여행기 대만여행왔습니다 링거 김해공항, 외국 대형항공사 취항으로 중·장거리 노선 늘리나 대한민국에



- 현지인들과 함께라면 쌉니다. 하지만 우리만 가서는 비싸요 ㅠ 베트남어 가능한 한국분과 동행하면 매우 해피입니다. - 비행 시간이 저녁 및 새벽이 걸려있어 애들이 힘들어하는 모습을 자주 보았습니다 ㅠ 너무 어린 아기와는 가기에 좋지 않은듯 합니다. - 비행기



클리앙에만 단독으로 올리는 자료입니다. (회사에서 월급루팡하고 있네요.. 출장보고서 보다 더 알차게 쓸 예정입니다.) 나트랑(Nha Trang / 나짱) 베트남의 소도시 - 나트랑은 베트남 남동쪽에 위치한 작은 나라입니다. 듣기로는 전쟁때 물자 수송에 중요한 역할을 한곳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도시에서 멀지





좋아하겠냐!! 하는데 참.. 일에도 센스가 필요하다 싶습니다. 저는 사실상 연휴 마지막날 잘린거니까요... -0-...하아..... 경부고속도로로 그냥 갈까.. 아니면 동해안 해안도로 따라서 주욱 내려가볼까 고민중이네요.. 9시까지는 지금부터라도 8시간 남았으니.. 휴.. 약 1년 3개월 뒤 개통 부전 마산 편도 90분에서



38분으로 단축 김해공항에서 부산 시내까지도 획기적으로 단축될듯 서두에서 분명히 말씀드리지만 문재인 정부의 대일정책에 매우 찬성하고, 현재의 불매운동에 대해서도 아낌없는 응원과 동참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자 만큼은 불매가 안되네요..ㅎㅎ;; (사람을 사고파는게 애초에 말이 안되지만 그냥 조크로 받아들여주세요ㅎㅎ) 어쨌든 그에 따라 나오는 세부적인





김해공항 출발 1시간 20분전 간당간당? ㅜㅜ 벌레들아 화이팅 현직 김해공항입니다 지금김해공항.. 2일 저녁 미탁 부산상륙직전 무사히 이륙..ㅎ 조국 동생 (전?)부인 김해공항에서 검찰에 출국 제지 에어부산, 대구 영업지점 철수…'항공기 1대만 배치'.gisa 김해공항





방문, 점심식사 - 예약한 로마 저녁 시티투어(*S. Maria Maggiore RM -> 베네치아 광장->콜로세움->천사의성->판테온->나보나광장->트레비분수) - 밤, Peroni 맥주 유명하다하여 원조식당이란 곳 방문 ㅁ 틈나는대로 젤라또, 맥주 섭취 ㅁ 까페 이용하기. 우리나라처럼 얼음을 충분히 넣은 아이스 아메리카노(iced cafe)가 거의 없습니다. 콜드브루 하는데 찾아가긴 했는데 양을 정하는 게 없어서 grande 정도의





2일차 ㅁ 두오모 쿠폴라 - 조토의 종탑 - 성 죠바니 세례당 - 기차역 인근으로 이동하여 아웃렛행 버스 타기...이동 50분 소요 - 명품브랜드 아웃렛 더몰 쇼핑 - 미켈란젤로 광장 야경 감상...버스로 이동 - 11시쯤 호텔로 복귀 ㅁ 두오모 쿠폴라 입장은





날씨 앱 및 비교적 정확하다는 meteoswiss에 내내 비오는 걸로 예보되었으나 실시간 날씨가 변화하였고, 다행히 비가 그친 타이밍을 잘 이용하여 하더쿨룸에 오를 수 있었습니다. ㅁ 다음날 새벽에 서역에서 융프라우 기차 출발역인 동역까지 도보로 이동하여야 했고,



있는데 정말 이런 분위기가 나는 곳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 베네치아 - 1일 ㅁ 피렌체->베니스로 출발... 미리 예매한 trenitalia - 종착역 직전인 메스트레역 하차하여 인근 호텔 얼리 체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