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엑소더스는 더 가속화될듯... 엑소 마이앤써 콘서트에서 백현이 마지막에 피아노 치는거

하는 말- 멤버 9명인데 1명은 레이(중국인) 앨범참여안하고 시우민과 디오 2명은 군복무중이라 없음 아예 마마 히스토리부터는 딱 이거다 싶은 느낌이 없어서 템포 러브샷까진 확실히 연관된거같은데.. 보다보니 코코밥 파워도 맞는거같고 ㅋㅋㅋㅋㅋ 8인 개편하면서





이런식으로 소규모로 소통하는 자리를 정말 좋아했는데 ... 그래도 정말 고마운 샤이니월드 팬분들이 종현이의 음성을 그대로 남겨주셔서 지금도 이렇게나마 들을 수 있고 다행이네요- 이 날의 시간이 그냥 그렇게 사라지지 않게 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우울시계 Nothing Better [ 오늘 종현이의 시간 2016] 2016년은 초장에 말씀 드린것처럼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에~오~'를 외쳤고, 해외 가수 최초 스타디움 공연이 열린 사우디아라비아에서는 히잡을 쓰고 떼창을 하는 진풍경이 연출됐다. 전세계 언론들도 방탄소년단의 활약상에 주목했다. 지난 7월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TIME)이 발표한 '인터넷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25인'에 3년 연속 선정됐으며, 미국 경제전문지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수입이



1000여개 굿즈 35만원짜리 빅뱅 피규어 가장 비싸 YG엔터테인먼트의 공식 굿즈숍 ‘YG플레이스’는 외국 관광객이 가장 많이 몰리는 서울 명동의 한복판에 있다. 한 대형 쇼핑몰 1층에 자리 잡은 매장에서는 빅뱅, 블랙핑크, 위너 등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의 노래가 흘러나온다. 단독 매장이 아닌 쇼핑몰에 입점해





훨씬 비싸게 판매되는 것을 자주 목격해왔습니다. 어쨌든 이 제품은 8코어 라이젠 중에서 가장 클럭이 높고, 목표 클럭으로 오버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해주는 제품입니다. 따라서 가성비를 중시하는 유저라면 3700X를 가겠지만, 최고의 제품에 가치를 둔다면





1만6000원짜리 에어팟 케이스. 시판 중인 에어팟 케이스에 가격 차이도 없고 방탄소년단의 히트곡 ‘DNA’라는 이니셜이 새겨져 있다. 하지만 돈이 많다고 다 살 수 있는 건 아니다. 품목별로 1인당 최대 3개까지만 살



학교전체가미쳐잇던 신기한상황.. 프듀2도 인기많긴햇는데 돌판에발들인애들만 미친느낌이엿거든 근데 으르렁은 걍.. 전체가미친느낌ㅋㅋㅋ 존나 오열할거같은 노래 투탑이야 동방 엑소는 말할 것도 없고 슈주도 아직 건재해 존나 잘 벌어ㅋㅋㅋ 망했다고 염불 외는 nct도 존나 잘 벌어





같은 앨범을 몇개씩 산다고 돈 아까운줄 모르고 낭비가 심하다고 애아빠가 오냐오냐 하니까 기고만장하다면서..ㅋㅋ 매형 탓을 하던데 분명히 약 25년전 누나 어렸을때 태지오빠 대상 타야된다면서 서태지 앨범 사재기해서 저한테 너도 서태지 좋아하니까 앨범 하나 있어야 된다면서 강매했었거든요... 매형 탓 할게 아닌것 같은데...





걱정이다... 헉 용매왔다 용매다!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명곡인데ㅔ 코스믹레일웨이-다이아몬크리스탈-크라이-페이퍼컷 연속으로 들으면 고막 녹는 기분 나는 파워도 넘나 좋았다구........ 수록곡까지 통으로 듣는 몇 안되는 아이돌이라 ㅋㅋㅋㅋ 저번 처럼 겨울노래도 있었으면 좋겠다 wait 지금도 들어 우리는 올해 구글 스태디아 (Stadia) 에 대해 많은 것을 말했습니다.



잘못 기억하더군요 ㅋㅋㅋㅋ 들려줄게엑소 보여줄게엑소 같은 자체 컨텐츠 또 해줬으면 좋겠다 엑소 저번 앨범 중에 좋은곡좀 추천해줘 내 확신의 출근/등교픽 플레이리스트 중기 슈퍼주니어 은혁과 신동의 랜덤댄스 셜록(feat. 려욱 웃음소리) 나 엑소콘 티켓 8장 잡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