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슬톡톡 괜찮더라구요. 모델 있는데 자기돌 합성해서 소취 하는 거 갑은 포카리랑

앗 너네 랜선회식하며 라방 단관했단 거 나 왜 이제야 앎...?? 리얼베리어x이슬톡톡 장벽크림 20ml샘플 신청 (올리브영) 다이어트할때 안주안먹고 술만먹는건 안돼? 편의점에서 슴리 듣는데 소우주 나와가지고 눈물 글썽이면서 라면 고름 ㅠㅠㅠ 이슬톡톡 괜찮더라구요. 111111222222 해조 내안에 하루 술



랜선회식이 있어서 그랬나 봐. 우주의 기운이 (또는 우즈의 기운이) 나를 알콜로 인도했던 거였나 봐. 같이 보면서 마실걸 ㅠㅠ 적적했단 말야ㅜㅜ 아쉬워라... :449/eventview.asp?Uid=206 어제부터 신청받은건데 죄다 소진이래 ㅡㅡ 개짱남 ... 혹시라도 되는 덬 있을까 올려봐 ㅠ 우선 부산도 먹자골목 쪽에 있는거 하나 함 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안먹었는데 다이어트할때 안주안먹으면 술도 괜찮은거야?ㅠ 아니 막 갑자기 막콘 남준이 얼굴이 일렁이면서 눈물이 고이는거야 ㅠㅠ그래서 사연있는 사람처럼 세상 슬프게 육개장이랑 이슬톡톡 골라왔어 씻고 먹을거얌 ㅎㅎ 목마를때 시원한거 따서 마시면.크~ 달달한게 딱 제 취저더라구요. 호로요이 따윈 생각나지 않는ㅋㅋ

해운대에는 하나 있더라 서면 다 나감 .. ㅠ ... 다이어트중에 업무스트레스로 술이 겁나 미친듯이 땡겨서 집에서 술을 3캔 마셨는데 그게 그냥 맥주나 소주도아니고 과일맛나는 호로요이 3캔이야ㅠㅠㅠ부라더소다나 이슬톡톡같은거 일말의 양심으로 안주는 전혀

이미지는 청주나 매화수 느낌 모델 있는데 자기돌 합성해서 소취 하는 거 갑은 포카리랑 이슬톡톡이였던거같음 지난밤에 혼자 닭발에 이슬톡톡 한 캔 깠는데ㅠㅠ 나 원래 술 잘 안 마시거덩,,, 근데 오늘은 여러모로 울적하고 허해서 왠지 한 캔 까고 싶더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