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명에 대한 뭉크뭉 반박 유명 가수 bj 회장 뭉크뭉 인터넷

없다고 생각합니다. 과연 제가 모든 이야기를 공개한 뒤 그녀가 어떤 해명을 내놓을 수 있을지 묻고 싶습니다. 며칠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엘린은 매우 잘생긴 유명 남자배우와 사귀고 있었다 폭로함. 뭉크뭉님 힘내세요 정의구현 하시길 유튜브





스킨십을 하며 저로 하여금 어떠한 의심을 느끼지 않게 했습니다 . 저는그 여 BJ 방 열혈팬으로서 다른 비제이들에게그 여 BJ 가 몸 담았던 그룹 노래에 춤을 추는 미션을 주는 등 그 여 BJ 의 인지도 상승에 최선을 다했고 현재 ‘ 별풍퀸 ’ 이라는 타이틀을 다는데





내용에 추가하도록하겠습니다. 저는 1차 심경글에서 많은 분들이 예상하신 것처럼 모든 이야기를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그 여BJ는 눈 앞에 뻔히 보이는 거짓말로 일관하며 해명 방송을 진행하더군요. 한 때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던 사람에게 이렇게까지 하는 것에 대한 회의감이 들었지만 이렇게 된 이상 저도 가만히 있을 수는



감사하고 최대한 많은 사람들이 이 글을 읽을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이 글은 저의 담당 법무법인 평산의 변호사와 상의하여 작성한 글입니다 . 혹시 그 여 BJ 는 법적으로 문제를 제기하고자 한다면 아래 명함에 적힌 이메일로 연락





아니었습니다. 현재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것처럼 함께 우결 컨셉의 유튜브를 찍고 있는 bj님이 있습니다. 그 여BJ는 저에게 그 분에게서 온 카톡을 굳이 캡처하여 보내주었습니다. 그러면서 우린 비즈니스다, 질투할 것 없다 라며 저에게 해명을 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저 친한 오빠 동생사이에서



말입니다. (해당 카톡은 상대 bj님의 사적인 내용이기 때문에 공개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모든 말은 확실한 증거와 함께 이야기 하길 바랍니다. 이렇게 거짓말로 일관한 내용은 이 사태와 뭉크뭉이 저라는 것을 알고 있는 타 비제이가 있기 때문에 명예훼손에 포함되며 이 역시 고소





친근하게 뭉크뭉님을 대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흘러 얼마 전 뭉크뭉님께서는 저와 동거하자는 이야기를 했고 저는 납득할 수 없는 이 상황에 제 주장을 피력했습니다. 그리고 오늘의 사건이 터지게 되었네요. 위 내용을 변호할 수 있는 증거들은 곧 페이지에 순차적으로 업로드할 예정이며 저 역시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상대에게 제가 취할



1억원 정산받았다던데.. 이런 친구가 갑자기 월 1억씩 버니.. 돈에 눈이 멀어지니 상황 판단 못하고 이런 일이 생기는듯 합니다. 엘린의 입장 안녕하세요. 전 크레용팝 아티스트 엘린이자 아프리카 BJ 하이엘린입니다. 먼저 로맨스 스캠 폭로 사건으로 인해 발생되는 추측과 날조된 사실들을 해명하기 위해 본 글을 작성합니다. 현재 저의 아프리카 방송국은





뭉크뭉에게 전화함. 그리고 편집자는 보배글 블라해버림 4. 오빠 나한테 왜이래 집착이야/ 떨어져/ 고소한다/ 니가 좋아서 별풍선이 아니냐? 시전중일것으로 옛상함 안녕하세요 뭉크뭉입니다.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저의 글이 확산되었습니다 이 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조금





교재중, 남자 탤런트가 연예 기자들에게 자기 여친이라고 소개 시킴.. 댓글에는 ㅅㄱㅈ이라고 적혀있던데... 도저히 난 모르겠음..나는야 늙다리.. 그러면서 다리사진 보여주고 자기 가족들 소개시키고 3년 드립치며 뭉크뭉 관리.. 또 다른 bj커플은 자기 둘 앞에서 뭉크님이랑 백허그 했다고 함.. bj보다는 연기쪽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