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롤드컵 광탈에 빡친 롤갤 상황ㅋㅋㅋㅋㅋㅋ skt 롤드컵 8강 첫경기 무난하네요.. [LOL]

'트루 대미지' 합류 롤드컵을 오랜만에 보니까.. [LOL] 페이커, 사상 최초 공식 국제경기 100승 기록 달성 롤드컵 너무좋아 짜릿해 공트 (롤드컵 8강 티저) [롤드컵] J Team vs SPLYCE - 딜량 롤드컵의 더블리프트는 걍 무조건 망하는 복권임 롤, FPX vs IG 다시보기로라도 꼭 보세요 난 이상황이 개빡치는게



정규에서 못 이겼던 팀 결승에서 꺾고 우승했을때 므시 그렇게 지고 서머 시작부터 삐걱거리고 5연패 할때는 롤드컵 올 수 있을지도 몰랐는데 9연승 하고 와카부터 도장깨기해서 우승했을때 일년동안 좋고 짜릿했던 기억 너무 많음 그게 롤드컵의 아쉬움을 상쇄시켜주진 못하더라도 그렇다고 좋은 기억이





남게 된 것에 신경쓰이는 부분이 있나요? 저는 사실 LCK 대표가 한 팀밖에 없다는 것에 신경쓰진 않아요. 어쨌든 제 목표는 LCK가 우승하는 것이 아닌, SKT가 우승하는 것이기 때문에, 압박감은 느끼지 않고 있어요. 다음 상대로 G2를 만날텐데요. 바로 지난 번, 담원과 G2



저는 지금의 메타가 미드 라인에서 팀원들을 돕기 좋은 메타라, 팀을 위한 플레이를 하고 있어요. 어린 신인이었던 시절과 지금의 자신. 무엇이 가장 달라져 있다고 생각하나요? 지금의 저는 굉장히 많은 경험을 해왔어요. 그러다보니 이제는 '실패하지 않는 법'을 전보다 더 알게 되었죠. '노련함'이라고



쇼메이커 너구리 등등 봐도 페이커처럼 띄워질 기회는 충분히 받았음 롤드컵 대진표.jpg 씨맥없는 씨맥팀 롤드컵 첫무대 on 지금 그리핀 경기 보니 씨맥이 보는눈이 정확한거였네요 SKT 그래도 잘 했습니다 롤드컵 4강 티저 페이커 최종보스 모드네요.유툽 피닉스 주인공중 한명만 남았네 우리혁 롤드컵에서



시작했는데 하다보니 재미들려서 6시까지 하다 밤새다시피 하고 출근했네요. 해놓으니 장식될듯해요 이쁨 ㅎ 은근히 엔진같은것도 구현을 잘해놨어요 차 구조공부도 되네요 부가티 시론 테크닉레고도 있던데 도전해봐야 겠습니다 그동안 정말 즐거움을 많이 준 최고의 선수이지만 확실히 오늘로서 롤드컵 우승을 노리기에는 베스트 픽은 아니라는 생각은 들었을 텐데 티원이라면 무조건 목표는 롤드컵 우승이 된다



전화로 싸우는 중에 '그만해 그만 넌 이제 나랑 말이 안통해 넌 이제 나한테 신뢰를 잃었다. 너는 준비해' '그 준비라는게 결승전 준비하란거에요? 결승전 끝나고 너 짜를거니까 어떻게 살지 준비해란건지 이뜻이에요?' 이말듣고 대표님도 좀 아니라고 느꼈는지 '이건 좀 아닌거같고 결승전 준비해. 너의 능력을 증명해봐'라고 함



어렵기도 하고 거품이 많다 생각했는데 드디어 거품이 꺼졌네요 ㅎ. 이번 결승 지투나 슼이나 어느팀이 와도 꿀잼일거 같네요. 이번 롤드컵 저놈의 자야가 짱짱맨임.. 카이사도 좋은데 자야가 너무 좋아.. 담원 G2 그리핀 IG 스크스플라이스 FPX 프나틱



지금도 없는거 보면 말 다한거ㅇㅇ 다만, 선수들이랑 씨맥이 생각한것보단 끈끈하지 않았구나 생각할 수도 있는게 롤챔스 준우승 하고 잘린줄 알고 한달동안 스크림도 안잡고 선수들한테 연락도 안하고 집에서 아무것도 안했으면 선수들 입장에선 우리가





있어? [롤드컵] FPX vs J Team - 딜량 [LOL] 그리핀 리헨즈 vs 담원너구리, 리헨즈 롤드컵 포변각? 담원이 여기서 우승하면 진짜 소년만화 느낌이긴 하네 그래도 컴캐스트랑 합작했으니까 자본도 있겠다 페이커 아직도 잘해? 다시보기 어디서봐? 롤드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