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정 제대로 조정 안해주면 불참할꺼임 예전 epl

예전 epl 빅4가 카라바오컵에서 만낫네여 카라바오컵 리버풀 아스날 경기 보는데 클롭 존나 웃겨 카라바오컵은 하이라이트 어디서들 봐? 카라바오컵 (잉글랜드 리그컵) 8강 대진표 카라바오컵 (잉글랜드 리그컵) 8강 진출팀 명단 클롭: 카라바오컵 8강 일정 제대로 조정 안해주면 불참할꺼임



카라바오컵) 래쉬포드 원더골.gif 카라바오컵 8강 진출팀 리버풀 대 아스날 맨유 대 첼시 리버풀대 아스날은 전반 30분인데 ㄱㅐ싸움중이시거 ㅎㅎ 맨유 첼시도 개싸움 가즈아!! 계속 싱글벙글ㅋㅋㅋㅋ 심지어 골을 먹혀도 웃고있어ㅋㅋㅋ 뉴비인데 당연히 이것두 스포티비



채널에 올라오는줄 알았는데 아니네? ㅠㅠ 옥스퍼드 유나이티드 (3부) vs 맨체스터 시티 (1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1부) vs 콜체스터 유나이티드 (4부) 아스톤 빌라 (1부) vs 리버풀 (1부) 에버튼 (1부) vs 레스터 시티 (1부) 맨체스터 형제는 대진운이 아주 좋군요. 1. 에버튼 (vs 왓포드 2:0 승리) 2. 아스톤 빌라 (vs 울버햄튼 2:1

승리) 3. 맨체스터 시티 (vs 사우스햄튼 3:1 승리) 4. 레스터 시티 (vs 버튼 알비온 1:3 승리) 5. 콜체스터 유나이티드 (vs 크롤리 1:3 승리) 6.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첼시 1:2

승리) 7. 옥스퍼드 유나이티드 (vs 선덜랜드 1:1 승부차기(4:2) 승리) 8. 리버풀 (vs 아스날 5:5 승부차기(5:4) 승리) 조 추첨은 한국시간 오후 5:45분부터 BBC 라디오에서 진행한다고 합니다. ㅈㄱㄴ GIF 야~ 이게 얼마만에 프리킥 골이야 ㅋㅋ 레스터 시티 콜체스터 유나이티드 에버튼 맨체스터 시티 옥스포드 유나이티드 아스톤 빌라 리버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