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덬들아 동그란 모양에 중간에 구멍 뚤린 초코과자 이름 뭘까 얼마나

묻어 있지만... 그냥 초코과자 이런 거 먹는 것보다는 허버아가 낫지 않을까?! 차라리 과자나 젤리 먹어..? 애국을 위해 롯데를 사지 말라는 게 아닙니다. 롯데 햄은 항상 돼지고기 함유량이 타사 제품에 비해 딸리고, 거기에 대해 수입산 씀. 롯데 유제품류는 원유 함량이 표기된 꼬라지를 못 봄. 초코과자는 코코아 함량이





덬들아 동그란 모양에 중간에 구멍 뚤린 초코과자 이름 뭘까 얼마나 과자가 먹고 싶었으면 꿈에서 초코과자 한통 다 비우는 꿈을 꿨다 롯데제품 사는 사람보다 제가 더 나뿐 X인듯.. 입 터졌을 때 허니버터 아몬드가 나을까 과자가 나을까?? 롯데를 사지 말아야 하는 이유[48] ㅇㅇ? 식이 막 엄청나게 쪼이지는



그거 보통은 초코렛이 남잖아 근데 스틱 아껴아껴서 통에 있는 초코렛 싹싹 긁어먹는 꿈 꿈 그러고 헉 이거 다 먹었단 말야 내가 미쳤네 했는데 잠에서 깸...일어나서도 그 초코맛이 입에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단백질바 시켜놨는데 빨리 왔으면 좋겠다 이제 한달 돼가는데 참기 힘드네 예전보다

오리온, 롯떼 쵸코칩 과자가 영 맛이 없어진 듯해서 쿠팡 직구로 미국산 초코과자 사재기했습니다. 국내 내수경기 나빠서 이마트 같은 대형마트도 장사 안 된다고 하던데.. 솔직히 이마트에서 파는 수입과자 너무 비싼 것 같아요.. (노브랜드 과자 제외하더라도) 물론 아몬드 칼로리는 높고 시즈닝도 엄청

않고 액상과당, 과자, 튀김 끊고 밀가루나 떡볶이 외식 배달은 치팅데이에만 먹고 하루 총량을 적게 먹진 안되 건강한 음식 or 일반식을 조금씩 자주 먹는 편이거든? 입이 심심할 때마다 사과 아몬드 요거트 이런거 챙겨먹는단말야 근데도 초코렛이 너무 먹고싶어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꿈에서 그 초코렛에 찍어먹는 스틱 알지

딸리고, 아이스크림은 원유 안쓰고 물+혼합탈지분유 애국을 위해 롯데를 사지말라는 게 아닙니다. 같은 돈 주고 사시면서 쓰레기 사지 말라는 겁니다. 오늘부터 장볼때 원재료 및 함량을 한 번 보세요. 롯데는 정말 원가절감에 도가 텃습니다.